본문 바로가기
후기(Review)

화이트데이 특별한 선물 추천(샤르보넬워커, 영국 왕실 초콜릿)

by Philop 2024. 3. 8.
반응형

화이트데이가 코앞이다. 남자들 머리는 복잡하다. 기업의 상술에 놀아나고 싶진 않다. 그렇다고 그냥 지나치는 것도 좀 그렇다. 화이트데이는 사탕을 선물하는 날로 알려져 있지만, 사탕이나 젤리보다는 초콜릿이 더 나아 보인다. 초콜릿도 여러 브랜드가 있다. 고디바, 로이스 등 고급 브랜드도 있다. 하지만 식상하다. 전국민이 다 안다. 그래서 준비했다. 이제 막 대한민국에 상륙한 영국 왕실 초콜릿이다. 브랜드 이름은 '샤르보넬워커(Charbonnel et Walker)'라고 한다.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갔다가 팝업스토어를 통해 우연히 알게 됐다. 각설하고 리뷰 시작한다.

 

 

 

+ 다른 사람들이 함께 읽은 글들

 

서울 전월세 살기 좋은 아파텔 Best 5(신혼집 추천, 방3 화2 오피스텔)

서울 전월세 살기 좋은 아파텔 Best5를 소개하고자 한다. 먼저 '아파텔'에 대해 정의하고자 한다. 적어도 이 글에서 아파텔이란, 공부상 '오피스텔'로 분류되지만 방2~3 화2 구조를 갖추고 있어, 아

theendurer.tistory.com

 

서울 뷰 좋은 통창 오피스텔 Best 6

서울 뷰 좋은 통창 오피스텔을 소개하려 한다. 자취할 때 매우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바로 '개방감'이다. 그리고 그 개방감을 결정하는 주요 팩터는 '뷰'다. 뻥 뚫린 시티뷰, 한강뷰, 마운틴뷰를

theendurer.tistory.com

 

 

 

 

 

로얄 패밀리가 평소 즐겨먹는 초콜릿

판매처 설명에 의하면 샤르보넬워커는 로얄 패밀리가 평소 즐겨먹는 영국 왕실 초콜릿이라고 한다. 달콤한 디저트를 사랑했다고 알려진 엘리자베스 여왕이 가장 애정했던 초콜릿이라고 한다.

 

 

 

 

국빈 연회를 열 때 대접하는 초콜릿

판매처 설명에 의하면 샤르보넬워커는 국빈 연회를 열 때마다 빠지지 않는 영국 대표 초콜릿이라고 한다. 맛 종류는 아래와 같다.

  • 핑크 히말라야 솔티드 카라멜 트러플 초콜릿 
  • 밀크 씨 솔트 카라멜 트러플 초콜릿
  • 다크 씨 솔트 카라멜 트러플 초콜릿

 

 

 

 

샤르보넬워커 초콜릿 종류

  • 핑크 히말라야 솔티드: 짭조름한 히말라야 핑크 솔트와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카라멜이 담겨 있다.
  • 밀크 씨 솔트: 부드러운 밀크 초콜릿에 씨 솔트 카라멜이 달콤함을 더한 맛이다.
  • 다크 씨 솔트: 농밀한 다크 초콜릿과 씨 솔트 카라멜이 깊고 품격있는 맛을 완성한다.

 

 

 

 

 

샤르보넬워커 가격

 

샤르보넬워커를 수입해서 판매하는 네이버스마트스토어에 들어가 보면, 위 사진과 같은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초콜릿 치곤 비싸다. 대략 고디바와 비슷하거나 고디바보다 살짝 저렴한 가격대를 선보이고 있다. 스마트스토어에는 품절된 상품들도 있었지만, 영등포 타임스퀘어 지하 1층에서 열린 팝업 스토어에는 모든 제품들이 다 있었다. 2번 제품을 45000원에 구입했다. 3000원을 깎아주신 듯하다. 직접 방문이 어려운 분들은 아래 링크로 들어가면 인터넷으로 구입할 수 있다.

 

STARS TRADERS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영국 프리미엄 식재료 전문 스토어 STARS TRADERS

smartstore.naver.com


지금까지 영국 왕실 초콜릿인 샤르보넬워커에 대해 알아봤다. 글로벌 시대에 살고 있다곤 하지만, 아직 우리는 각국의 브랜드들을 다 알지는 못한다. 수입업자 분들은 전세계를 탐험하며 괜찮은 브랜드를 물색하고, 우리나라에 들여와 국민에게 선보인다. 반응이 좋으면 유행이 된다. 식상해지고 다시 새로운 브랜드가 소개된다. 이 사이클은 변하지 않을 것이다. 때문에 이 샤르보넬워커도 인기몰이에 성공한다면 '흔한' 초콜릿이 될 운명이다. 다만 분명한 사실은 현시점에서 샤르보넬워커는 대중이 잘 모르는, 흔하지 않은 브랜드라는 것이다. 뻔하지 않은 선물을 찾고 있는 이들에게는 좋은 옵션이 될 수 있다.

반응형